My Own Story

단순히 꿈만 좇기보다는 이것들을 왜?어떻게?어떤식으로?라는 것들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Dream-Link-Reality"

지금 꿈을 꾸고 있는 것들이 현실이 된다면? 진행이 뚜렷이 되고 있다면 어떨까요?

관점을 조금 바꿔봤습니다.

막연한 꿈인가? 구체적인 성장이보이는 뚜렷한 Output 인가?

현실적인 부분도 해결하면서, 꿈을 이루는 플랫폼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정말 최악의 상황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이해를 하시면, 제가 하고자하는것들과 함께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을 듯 합니다.

Ex) 한 남자가 있습니다. 그의 나이는 29살. 지방대 공대생 백수. 하나의 특이한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달 삼각김밥 비용으로 150만원을 씁니다. 하지만, 그가 벌어들이는 수입은 0원.

워낙에 많은 삼각김밥을 먹기때문에, 각 편의점별로 예를 들어, Cu, 패밀리마트, 미니스톱, GS25시, 여러가지 회사의 김밥을 먹습니다.

그는 먹을 때마다 사진을 찍고, 회사별, 삼각김밥을 종류별로 후기글을 써놓습니다.

"이 편의점의 전주비빔밥 맛 삼각김밥은 3분정도 데워야하고, 김이 1분데웠을 때는 바삭한 맛이나고 조금만 더 데우면 입에서 살살 녹고, 김치를 사서 먹으면 더 맛있고, 컵 우동과 함께 먹으면 5천원에 주위 분식점보다 더 푸짐하게 먹을 수 있으며.."

몇 달후, 처음 '병맛(일명)으로 보는 사람들이 서서히 호응 댓글을 달면서, 심지어 그의 글을 출력해서 분석하는 편의점 직원도 있었습니다.

사람들의 호응에 소문이 점점 더 퍼져서, 편의점 회사 CEO 들이 그를 지켜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29살의 나이에 편의점 체인점 지역본부장으로 스카웃이 됩니다.

이렇게 여러분들은 좋아하시는 일들을 하면서, 현실적인 부분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정말요?"

지금 시작해보세요. 꿈이 현실이 될 수가 있습니다.
더 큰 꿈을 꾸면서.

여러분들과 함께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Dreams realiy. Your Story!

MyOwnStroy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MyOwnStoryK